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2023년 8월 10일 별자리별 애정운

by 적투 2023. 8. 10.
반응형

[오늘의 운세]2023년 8월 10일 별자리별 애정운

0. 인사말

안녕하세요, 적투입니다.

오늘은 좀 게으름을 피운다고 조금 늦게 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분명 8시였는데 뭉그적거리다 보니 아슬아슬하게 지각은 면했습니다. 

오늘 태풍이 상륙했습니다. 아침에 바람소리와 비소리에 조금 놀랄 정도였습니다. 이번 장마 때처럼 폭우가 내린다기보다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비가 정면에서 때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어디 나가지 않고 사무실에서 조용히 지내는 게 좋을 것 같은데 하필 출장이 잡혀있네요. 내일로 좀 미뤄야겠습니다.

 

1. 오늘의 애정운

그럼 오늘도 각 별자리별 애정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부터는 휴가인데 놀러 갈 계획을 세우는 겸 애정운도 함께 알아봐야겠습니다.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의 애정운은 새로운 시작과 자유로움이 강조되는 날입니다.

이 시기에는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보세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상대방과의 깊은 대화를 통해 서로를 더욱 잘 이해하는 데 집중해보세요. 로맨스를 활기차게 만들기 위해 독특한 활동이나 경험을 고려해 보세요.. 이 시기에는 서로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로맨틱한 순간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의 애정운은 감성과 연민이 넘치는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높이기 위해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상대방을 이해하는 노력을 기울이세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예술적인 활동이나 공동의 취미를 찾아보세요. 서로의 감정에 더욱 집중하며 로맨스를 더욱 깊이 키워나가는 데 주력해 보세요..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의 애정운은 열정과 활기가 넘치는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대화를 통해 서로의 욕구와 목표를 공유하고 서로에게 동기부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이나 활동을 고려해 보세요.. 상대방에게 지지와 격려를 주며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의 애정운은 안정과 편안함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풍요로운 대화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서로의 가치관과 관심사를 공유하며 로맨스를 더욱 깊이 키워나가세요. 작은 선물이나 서비스로 상대방에게 애정을 나타내는 것도 좋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서로의 안정감을 그릅써 높이세요.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0일)

쌍둥이자리의 애정운은 소통과 호기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다양한 대화와 함께 새로운 관심사를 발견하여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서로의 생각과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감정을 이해하고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함께하는 활동이나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게자리 (6월 21일 - 7월 22일)

게자리의 애정운은 감정적인 연결과 배려가 강조되는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감정을 공유하고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려는 노력을 기울이세요. 감정에 솔직하게 표현하며 서로를 지지하고 공감하는 자세로 다가가보세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나 모임을 고려해 보세요.. 서로의 감정을 더욱 깊이 공유하고 이해하는 데 집중하여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의 애정운은 자신의 매력과 자신감을 발휘하는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로맨틱한 모멘트를 계획하고 특별한 경험을 함께 만들어보세요. 상대방을 놀라게 하는 작은 서프라이즈나 선물을 통해 애정을 표현해 보세요.. 자신을 나타내는 것이 로맨스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상대방에게 더욱 화려한 매력을 선사하여 로맨스를 더욱 깊이 만들어보세요.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의 애정운은 현실적인 관점과 신중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현실적인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서로의 강점을 살려 협력하는 것이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상대방을 도와주며 겸손한 자세로 다가가보세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실용적인 활동이나 시간을 고려해 보세요.. 서로의 노력과 협력을 통해 로맨스를 견고하게 만들어보세요.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2일)

천칭자리의 애정운은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공정한 대화와 협상이 중요한데요.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서로의 의견을 조율하는 능력을 발휘하여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해 보세요.. 아름다운 장소나 환경을 찾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해 보세요.. 서로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1일)

전갈자리의 애정운은 감정의 깊이와 신뢰가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의 솔직한 감정 표현을 통해 서로의 신뢰를 강화해 보세요.. 깊은 감정을 나누는 데 집중하며 상대방에게 헌신적이고 지지하는 자세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의 감정을 더 깊이 이해하고 나누는 데 집중하여 로맨스를 더욱 깊이 만들어보세요.


사수자리 (11월 22일 - 12월 21일)

사수자리의 애정운은 자유로움과 탐험이 강조되는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나누며 자유롭고 유쾌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서로의 독립성을 존중하고 자유로운 대화와 웃음을 통해 로맨스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보세요. 상호 간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로맨스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보세요.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염소자리의 애정운은 책임감과 현실적인 태도가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때는 파트너와 함께하는 방식을 현실적으로 고려하며 서로의 목표와 가치를 공유하는 것이 로맨스를 견고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지지와 격려를 보여주며 상대방을 향한 애정을 나타내보세요. 깊은 감정을 나누고 로맨스를 견고하게 키워나가는 데 집중하여 더욱 풍성한 애정운을 만들어보세요.


2. 마무리

태풍이 오는 게 좀 겁이 나기도 합니다만, 이번 태풍이 지나가고 나면 더위가 한풀 꺾일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너무 더워서 온열질환에 냉방병에 아주 골고루 겪었기 때문에 여름이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는 중입니다. 여러분도 건강관리 잘하시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