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앱테크

[앱테크] 아하토큰(AHT, AhaToken) 받기 (추천인 코드 : PK2DQS)

by 적투 2021. 11. 29.
반응형

[앱테크] 아하토큰(AHT, AhaToken) 받기 (추천인 코드 : PK2DQS)

이미지 출처 아하 홈페이지

0. 인사말

안녕하세요, 적투입니다. 오늘부터는 앱테크에 관련된 글들을 몇개 작성해볼까합니다.

티클모아봐야 티클이라지만 티클이라도 모아서 투자와 재투자를 진행하면 언젠간 태산이 될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 소개할 블록체인 토큰은 이미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아하토큰(AHT, AhaToken)입니다. 

 

* 해당 페이지의 모든 사진의 출처는 아하 홈페이지입니다. 

 

아하 가입 링크 

https://auth.a-ha.io?refCode=PK2DQS

 

1. 아하토큰(AHT, AhaToken)

아하토큰은 전문 Q&A서비스로 네이버 지식인처럼 질문을 하고 그 분야의 전문가들이 답변을 달아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때 질문자와 답변자 모두에게 아하 토큰이 지급됩니다. 즉, 지식이 곧 돈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질문을 하고 답변을 하고 채택을 하는 등 지식 활동을 하게되면 접수를 얻게됩니다. 이 얻은 점수를 통해 매일매일 아하토큰으로 받게됩니다. 

위 방식대로 매일 로그인을 하면 1점, 다른 사람들이 올린 질문에 대해 궁금해요를 클릭하면 1점 등 점수를 얻게됩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보상 풀을 이해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점수 1점당 꼭 아하 10점은 아닙니다. 해당 사진은 예시입니다. 

2. 아하토큰 상장 거래소

이미지출처 업비트 

현재 아하토큰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업비트에 상장되어있습니다. 한화로 상장이 되어있는만큼 바로바로 현금으로 출금하기 편한 구조를 갖추고있습니다.

 

현재 가격은 2021년 11월 29일 12시기준 21원선에서 거래가 되어지고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아하토큰 이벤트 

 

현재 아하토큰은 2가지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출석체크 보상입니다.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하다보면 아래 사진과같이 1~30아하토큰을 받게됩니다. 이게 시즌 5까지있으므로 총 2,325아하토큰을 받게되는데 현재 가격으로 약 5~6만원정도의 가치입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아하에 친구를 초대하면 120aht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240아하 토큰을 줬었는데 이제는 아하토큰의 가격이 올라서인지 절반으로 줄어들었습니다. 

 

그래도 120아하토큰이면 한화로 대약 2400원정도의 가치를 지니고있으니 친구를 초대해봐도 좋을것같습니다. 아하토큰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아래 링크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하 가입 링크 

https://auth.a-ha.io?refCode=PK2DQ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