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티클모아코인4]싸이월드?!싸이클럽! 메타그라운드 metaground 에어드랍받고 건물주가 되어보자

by 적투 2022. 1. 11.
반응형

싸이클럽, 메타그라운드 에어드랍


싸이클럽에서 메타그라운드라는 사이트를 오픈하고 건물 구입, 임대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현재 회원가입을 하면 1KAPT(아파트 코인)을 무료로 지급하고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오른쪽 상단에 Connect Wallet을 통해 로그인을 하시면되는데 이 가상화폐지갑은 싸이클럽이라는 앱을 통해서 만들고 연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상 아파트나 건물을 구입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싸이클럽 앱Cyclub


회원가입 역시 싸이클럽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앱을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설치 하신 후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앱을 설치하시고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것입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지갑을 클릭해주시고 지갑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지갑을 만들고나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KYC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신 후에 오른쪽 상단 QR코드 리더기가 활성화 됩니다. 꼭 본인인증을 하시기바랍니다.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와서 이제 Connect Wallet을 누르시고 QR코드를 인식하시면 로그인이 되고 1KAPT를 받습니다.

1KAPT 에어드랍 이벤트 및 건물구입


에어드랍 받은 1KAPT는 현재 약 8.3클레이튼의 가치를 지니고있습니다. 바로 출금해서 클레이튼으로 변환하여 판매할 수도 있지만(사실 에어드랍받은 1아파트 코인을 출금할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안해봐서... 다만 출금한다면 클레이스왑에 상장되어있으니 가능할것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오늘은 건물 한채를 매입하겠습니다.


현재 오픈 이벤트세일로 Base Pack을 1KAPT에 판매하고 있으니 회원가입후 받으신 1KAPT로 건물을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받은 1KATP로 저도 베이스팩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F등급의 역삼동에 있는 낡은 집을 얻었습니다.

메타그라운드의 수익모델


건물에는 모두 등급이 있으며 1회 출석시 받을수 있는 KAPT코인이 정해져있습니다.

현재 에어드랍을 통해 받을 수 있는 F등급의 코인은 하루 임대료가 0.004KAPT입니다. 만약 클레이튼을 구입해서 건물을 더 매입하시게 되면 추가로 임대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클레이스왑에 상장되어있는 아파트의 가격은 약 11.67$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이 아파트 코인의 수익률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링크 https://www.metaground.io/?referralCode=F603AD81

 

다른시리즈 보기

티클모아코인 시리즈 1탄 -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탭

티클모아코인2탄 - 하이달러, 앱테크

티클모아코인 3탄 - 메타디움 채굴 앱테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