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을 하자

아이즈원 김채원, 입덕 움짤!

by 적투 2018. 11. 19.
반응형

지난 여름, 아이오아이 해체 이후로 덕질할 맛도 없고 덕질할 것도 없어 너무 심심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저에게 단비와 같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프로듀스 시즌3!



 

프로듀스101 시즌1 당시 아이오아이가 이미 데뷔한 후 한참을 지나 입덕해버렸기 때문에 덕질도 얼마 못하고 금방 해체해버려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오죽했으면 올레티비에서 하는 막콘을 결제해서 소장하기까지... 어쨌든 이번 시즌에는 덕질 할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1화부터 매주 달려왔습니다. 일본인 맴버들도 매력있는 친구들이 많더군요 ㅎㅎㅎ 일본 멤버중에는 나코와 사쿠라도 응원하긴 했지만 쥬리(ㅠㅠ)를 응원했었습니다. 그저 아쉽..


 


하지만 그저 바라만 볼 뿐 회사일이 너무 바빠서 덕질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몸과 마음, 심신지 모두 지쳐버렸죠... 그래서 그제와 어제는 하루종일 아무것도 하지않고 그저 티비만 쭈우욱 봤습니다. 프로듀스48부터 아이즈원츄 컬러라이즈 데뷔 쇼콘까지!! 집에서 티비만 본 하루였지만 종일 힐링을 해서 그런지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안구정화는 덤!!



(그저 아름다운 둘)


쌈무펀치 ㅋㅋㅋ 정작 본인 위에도 누군가 때리고있음ㅋㅋㅋ

 

처음부터 프로듀스 48을 보기 시작했을때 저는 조유리가 원픽이었습니다. 1화부터 꾸준히 다다다 챙겨봤거든요. 처음엔 조율을 응원하는 사람이 많이 없었던것 같...았습니다. 그저 최유정st 정도로만 생각하더군요..우리율 햄찌율 너무 귀여운데 말이죠..

 


예나 포커스지만 뒤에 쌈무가 너무 이쁨



그러나 어제 프로듀스부터 아이즈원츄, 컬러라이즈, 인간지능(JTBC에서 새로하는 예능인듯합니다.), 거기다 못본 V, 아이돌룸, 주간아이돌 등등 아이즈원이 나오는 대부분의 예능을 챙겨본 결과 전 채원이에게 빠지고 말았습니다. (두둥)

 


먹는것도 커엽



그래서 준비한,, 여기저기서 모아온 채원 움짤 및 사진들! 퍼온거니까 상관없으려나.. 원작자분이 나타나면 내릴 의사가있으니 말씀해주시길..ㅎㅎ



쌈무 하트! 너무 상남자 스타일로 뽀뽀날리기 ㅋㅋㅋㅋ

 

 

너무나 귀여운 아이즈원, 그중에서 최애 쌈무요정 김채원! 서울에 살지 않는다는 점이 너무 억울했습니다. 사인회를 저렇게 많이하는데 난 한번을 못가다니...다니던 직장을 때려치고 싶은 충동이..!



옆에 광배형 오물오물


처음 데뷔곡 라비앙로즈를 들었을 때 막 좋지는 않았는데 이게 듣다보니 중독성이 있더군요. 게다가 수록곡들까지 너무 좋은... 개인적으론 , 마이라는 곡하고 아름다운 색이 가장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아름다운 색이 좋고...

 

그저 아름다운 채워니...


생각보다 채원이 목소리가 맑고 노래도 잘해서 놀랐습니다. 노래를 들으면 일본멤버들(사쿠라짱, 히짱, 나코땅)이야 한국어가 아직 서툴러 딱딱 들리고 원영이와 조율, 예나, 유진이, 채원, 은비, 혜원 말고는 구분이 잘 안갔는데(사실상 민구리과 채연이 빼곤 다 구분한 것) 그중에서 채원이의 청량한 목소리가 딱 느껴지더군요. 노래도 너무 잘하는 쌈무님...



그저 여신 쌈무요정 채원



.얼굴도 조만하고 귀엽고 예쁘고 노래까지 잘하는 쌈무! 어..마무리를 어떻게하지??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