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

[앱테크] 더 헌터스 출금, 이젠 좀 모아서해볼까...?!

by 적투 2020.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적투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더 헌터스 출금에 대한 글을 써볼까합니다. 며칠전부터 더 헌터스앱을통해 해피머니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출금을 진행 해왔습니다. 

 

이론상으로는 거의 매일 천원씩 출금 할 수 있고 실제로 며칠동안 하루에 천원씩 출금을 해서 18000원까지 모았었죠. 그런데 매일 출금인증 글을 쓸수도 없어서 이번엔 모아서 출금을 해보았습니다.

 

 

3일동안 모은 모스코인으로 3000원짜리 해피머니 상품권을 구입했습니다. 이게 모아서 출금하면 좋을수도 있고 안좋을 수도 있습니다. 모스코인의 가격변동 때문에 그렇습니다.

 

모스코인을 모으는 동안 모스코인의 가격이 오르게되면 상대적으로 상품권을 구입 할 때 사용할 모스코인이 줄어드는 반면 모스코인 가격이 낮아지면 같은 금액의 상품권을 매입할 때도 더 많은 모스코인이 들어가죠.

 

문화상품권=현금은 스테이블 코인같은 느낌입니다.  

 

어쨌든 바로 해피머니상품권으로 바로 또 충전을 하였습니다. 알아보니 해피머니에서도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더군요. 다만 한번 출금 할 떄마다 1000원의 수수료가 있으니 최대한 많이 모아서 출금을 진행 해야할듯합니다.

 

 

일단 목표는 10만원으로 잡았습니다. 이론상으로 일주일에 최대 6000원까지 모을 수 있으니 13주 정도 후에 출금하게 될거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