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

[비트코인무료채굴]2020년 리브라 채굴 현황

by 적투 2020.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적투입니다. 

 

어제는 애드센스 수익 증대를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분석 해 보았습니다.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키워드는 리브라, 업리브라, 비트코인채굴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브라 채굴을 하고있는 업리브라 현황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지난번 업리브라, 리브라 채굴에 대한 글을 작성 할 때까지만 해도 79libra가 모여있었습니다. 12월 4일자로 글을 작성했으니 한달하고 보름만에 거의 두배가 되었습니다. 사실 계속 얘기하지만 이게 스캠일지 아닐지 몰라서 막 열심히 하지는 않고있습니다.

 

리브라를 발행하려 하는 페이스북측에서는 리브라가 선 채굴될 수 없다고 하고있어 스캠일 가능성이 큰게 사실입니다만 뭐 해서 딱히 손해보는건 없으므로 생각 날 때마다 클레임 해주고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클레임 하는 건수는 드문드문 보여지고있습니다. 대부분이 Affiliate 즉 추천인분들이 클레임해서 얻는 0.01리브라로 이만큼 모았습니다. 이제 클레임 할 때마다 몇 리브라를 주는지는 중요하지 않고 그냥 습관성으로 하는거 같습니다. 

 

크립토탭과는 다르게 업리브라는 레퍼럴 링크를 많이 뿌리지 않았습니다. 오늘 이곳에다도 적을까 말까 고민을 해 봤지만 안적는게 맞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도 몇달이 안되었는데 37명정도 모였습니다. 실제로 클레임을 하시는 분들은 2~3명정도 되는 듯합니다. 

 

여전히 50번 클레임을 하면 5 리브라를 추가로 주고 있고, 사실 생각하기로는 여기 리브라는 페이스북 리브라와 다른 리브라로 탄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도 개발하고 있고 실제로 구글플레이에 앱이 있기는 합니다. 아직 앱으로 뭘 할수 있는 기능은 없어보입니다만, 뭔가 진행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는 일말의 희망을 걸어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