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

애드센스 수익 분석! 티스토리 블로그 현황!

by 적투 2020.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적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애드센스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그동안 저조했던 성적과 다르게 최근에는 제법 수익이 나고있습니다. 그래보아야 하루에 1$도 채 안되는 날도 많고 많아야 4$(사딸라!!)를 넘지 않지만요. 

 

하루에 수익이 한개도 안나던 날이 허다했는데 이제 조금이나마 수익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선 방문자 수 개선도 필요하고 누가 왜 내 글을 보러 오는지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를 한번 분석 해 보려고합니다. 

 

먼저 방문자수입니다. 적은 날에는 하루에 20~30명정도 많은 날에는 100명이 넘을 때도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50~60여명이 방문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건강에 관한 글을 썼을때는 주로 감기와 눈병질환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하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이 사진은 일간 조회수를 기록한 사진입니다. 인기글 순위 1,2,3위 모두가 페이스북 암호화폐에 리브라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재 업리브라 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채굴이 되고 있습니다만, 페이스북 측에서는 리브라를 선공개한 적이 없다고 해서 아직 스캠인지 아닌지 확인이 어려운 리브라입니다. 

 

그래도 어쨌든 1,2,3순위를 차지하고 있군요.

 

다음은 주간 탭입니다. 주간 탭에서도 역시 1,2,3위는 모두 리브라에 대한 글입니다. 최근에 리브라에 대한 글을 쓴 적이 없는데 이정도되면 리브라에 대한 글들만 작성하는게 블로그 조회수를 올리는데는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월간 탭입니다. 역시 업리브라, 리브라에 대한 글이 1,2,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태양광 발전소 수익에 대한 글이고 크립토탭에 대한 글이 뒤를 잊고있습니다. 더 헌터스, 앱테크에 대한 글들도 점차 조회수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더 헌터스의 경우 더 헌터스 앱보다는 아무래도 앱테크로 검색해서 들어오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보니 앞으로 어떤 키워드로 글을 정성들여 써야할지가 보이는군요. 하던대로 영화 리뷰도 간간히 올리고 리브라, 크립토탭, 비트코인, 앱테크라는 키워드 들로 글을 작성하는게 제 블로그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