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을 하자

아이즈원츄 시즌3? 아이즈원 컴백 티저 공개

by 적투 2019. 11. 1.
반응형

https://youtu.be/sGf-YPWWmnA

 

지난 10월 29일, 아이즈원 데뷔 1주년을 맞아 유투브 공식 체널과 브이라이브를 통해 컴백 티져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즈원의 1집과 2집 모두 꽃을 주제로 한 앨범이었습니다. 1집은 장미 2집은 제비꽃 그리고 이번 티저를 통해 밝힌 꽃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 꽃은 꽃도라지입니다. 지난번까지 아이즈원이 발매한 앨범은 모두 미니였는데 데뷔 1주년을 맞아 정규앨범으로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는 중입니다. 

 

이번 아이즈원의 컴백 일자는 11월 11일 오후 6시입니다.

 

아이즈원 티저 영상 캡쳐

 

 

영상에서도 확인하실수 있으나 일단 캡쳐한 사진들을 감상해봤습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아이즈원이 첫 데뷔때와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 할 당시 모두 아이즈원츄를 해왔습니다. 데뷔전부터 준비한 아이즈원츄 시즌1과 아이즈원츄 시즌2 : 비밀친구를 통해 데뷔 과정과 컴백 과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사이에 여러가지 에피소드들과 함께 말이죠.  

 

아이즈원츄 시즌2 비밀친구를 유심히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나코에게 비밀 미션이 있었습니다. 혹시 기억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이즈원츄 시즌3를 암시하는 시즌2의 마지막장면이었습니다. 아이즈원은 컴백과 데뷔 2주 전에 아이즈원츄를 통해 먼저 소식을 알렸었습니다. 아이즈원츄는 매주 목요일에 방송했었고 11월 11일이 컴백 날짜이니 만약 곡이 공개된다면 어제부터 아이즈원츄 시즌3가 공개되었어야하는데 이번에는 아무런 소식이 없습니다. 엠넷의 편성표를 봐도 아이즈원츄에 대한 내용이 없는것으로 보아 안타깝게도 시즌3는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뭔가 컴백전에 항상 해왔던 것처럼 예능프로그램을 하나 할 것으로 보여지니 기대하고 있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