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

리브라 채굴, 업리브라 근황

by 적투 2019.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백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리브라 채굴, 업리브라 근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쉬보드를 전체적으로 보고 자세히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업리브라를 처음만큼 열심히 하지 않고있기는 합니다. 생각날 때 간간히 한번 들어가서 클레임을 하는 정도입니다. 예전에 처음 할 때는 정말 한시간에 한번씩 꼬박꼬박 눌렀었는데말이죠. 지금 관심도가 하락한 이유가 업리브라가 스캠이라는 말이 떠돌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제가 보는 유튜브 채널중에 조인디라는 채널이 있는데 거기서 얘기하기를 리브라는 채굴증명으로 나오는 코인이 아니기 때문에 페이스북에서 발표하기 전에는 채굴 할 수 없는 코인이라고 얘기하더라구요. 그 얘기를 듣고는 이게 진짜 리브란지 아닌지 관심이 없어졌습니다. 그냥 뭔가 될수도 있겠지~ 하고 하는 중입니다. 뭐 딱히 시간을 뺏긴다거나 손해보는것은 아니니까요. 

 

지난 한달정도 추천인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저를 직접적으로 추천하신 분들, 제 링크를 타고 와서 회원가입을 하신분들이 18명이 되었습니다. 사실 T2부터는 몇명이든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그분들은 클레임을 한다고 해도 저에게 뭐 들어오는게 없기 때문에 말이죠. 그나마 최근 T1인분들 중 몇분이 열심히 클레임을 하고 계신것같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클레임 하는 것보다 추천인분들이 클레임을 하는 횟수가 훨씬 많은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지런하신 분들이네요. 어쩌면 제 오늘 포스팅을 보고 이분들도 관심도가 떨어질 수도 있긴 하지만요. 업리브라 어플도 제작되고 있는 상황이니 페이스북 리브라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갈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열심히 하면 더 빨리 모았겠지만 어쨌든 80여개를 모았습니다. 보너스 클레임으로 5개씩 받는것도 제법 쏠쏠하던데 사실 최소3일 최대4일에 한번씩은 5개씩 받아야 맞는데말이죠. 부지런하지 않은 탓인가 봅니다. 

 

 

반응형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