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크립토탭] 비트코인 무료 채굴 출금 인증

by 적투 2021. 1. 29.
반응형

#0. 인사말

 

안녕하세요, 적투입니다. 

오늘은 phptrader가 아닌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하고 있는 크립토탭[cryptotab] 출금 인증 글입니다. 종종 출금을 진행 했었는데 티스토리에 인증 글을 작성하는건 정말 오랜만입니다. 이번 출금이 오랜만인 것도 있긴 하지만요.

 

#1. 크립토탭 소개

크립토탭에 대한 이야기는 오랜만이다보니 간략하게 소개를 하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크립토탭은 구글 크롬과 같이 크립토탭 브라우저를 통해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형태입니다. 크립토탭 브라우저를 다운받으시고 회원가입 혹은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자동적으로 채굴을 시작합니다. 

이런 화면에서 마이닝 스피드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채굴 속도는 극히 미미하며 컴퓨터 사양에 따라서 채굴량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레퍼럴 시스템이 존재하고 추천인이 채굴하는 채굴량의 일부를 받기도 합니다. 저같은 경우 1786명의 추천인이 계시기 때문에 구지 크립토탭을 켜두고 채굴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추천인분들이 채굴하는 것을 받아서 출금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안좋아서 채굴이 하루에 100원어치도 안되거든요. 

 

#2. 출금인증

어쨌든 출금을 진행 해보겠습니다. 출금을 위해 withdrawal을 클릭하니 아래의 사진과 같은 문구가 나왔습니다.

 

대충 요즘 비트코인 블록체인이 느려서 지급이 늦어지고 있으니 조금 기다려달라는 내용입니다. 뭐, 일단 알았다고 하고 출금을 진행 했습니다. 

 

출금을 신청하면 메일로 컨펌메일이 날아옵니다. 

 

메일 인증을 해주고 다시 크립토탭으로 돌아갑니다.

 

그럼 이렇게 출금신청이 완료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1일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출금이 지연되고있다는 공지로 봐서는 며칠 걸릴 듯 합니다. 위 출금 컨펌메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청일은 미국 시간 기준으로 1월 18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도 바쁜 나날을 보내던터라 잊고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업비트 비트코인 계좌로 입금이 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영업일 기준 1일이면 된다더니 무려 11일이나 걸렸습니다. 

 

#3. 그동안 출금 기록 및 마무리

그래도 크립토탭은 어쨌든 먹튀를 하는 적은 없었기 때문에 언젠가는 들어올 것이라고 믿고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그동안 출금 신청을 한 내역입니다. 이번에 출금한 비트코인은 좀 오랜기간 모아서 출금한 것이지만 간간히 적은 금액도 출금을 했습니다. 

지금 그 비트코인들이 어디갔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어디다 또 날려 먹었을 것입니다. 

 

이번에도 출금된 비트코인을 가지고 스팀을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꾸준한 가격을 유지하고 스팀을 사면 연30% 비율로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불확실하고 변동성이 큰 코인들보다는 스팀을 선택했습니다. 

 

어쨌든 오래 걸리긴 했지만 이번에도 출금이 잘 진행 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출금할 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