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무료비트코인채굴] 크립토탭 cryptotab 근황

by 적투 2021. 11. 14.
반응형

# 0.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적투입니다! 

 

언제나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지난 10월 5일자에 크립토탭 근황을 적고 또 한달하고도 며칠이 지났습니다. 어느덧 2021년이 다 지나가고있는 중이라 요즘은 투자 청산에 힘을 쓰고있습니다. 

 

그러다가도 과연 청산이 의미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어서 고민에 또 고민중입니다.

 

연초부터 투자해놨던것들을 회수하면서 한해 모아보고자 목표했던 금액은 어느정도 달성했습니다. 사실 투자한것들을 모두 회수하면 이미 달성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모두 회수를 해서 현금으로 가지고 있어보자, 내 통장에 저 금액 한번 찍어보자 하는 마음에 투자 청산을 몇가지 진행했는데 또 후회되는 점도 있습니다. 어짜피 다시 투자를 할 것이기 때문에 그냥 놔둘껄 하는 생각도들구요. 아직 고민중이기는 하지만 아마 재투자를 다시 진행할듯 합니다.

 

# 1. 크립토탭 입금 현황

먼저 지난달에 썼었던 출금내역에 대해서 보여드리려고합니다.

지난 10월 5일에 작성했던 글에서는 10월1일에 출금을 신청했던 것이었는데 바로 다음날 새벽에 제 업비트 계좌로 들어왔습니다.

 

일전에는 일주일에 0.001BTC이상이 채굴되어서 매주 출금을 진행했었습니다.

 

10월9일, 16일에 입금된 내역을 봐도 일주일에 한번씩 출금을 했다는걸 알수있죠.  

 

그런데 10월말부터는 한주 채굴량이 0.008BTC밑으로 줄어들어서 2주에 한번씩 빼다가 현재는 그냥 모아야겠다는 생각에 출금하지 않고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2주+1일동안 안빼고 모은 비트코인은 0.0018BTC입니다. 휴.. 점점 채굴량이 줄어드니 좀 아쉽습니다. 

 

#2. 레퍼럴

채굴량이 줄어든 이유는 제가 채굴을 안하는것도있지만 지난달보다 채굴하시는 레퍼럴분들이 줄어서 그런듯합니다. 

 

 

전체적인 엑티브 마이너도 약 60명정도 줄었으며 제일 중요한 level 1 레퍼럴분들의 채굴량이 한달간 10명이나 줄었습니다.

 

level 2도 약 20명정도, level 3도 20명정도 줄어들었네요. 전체적으로 크립토탭의 채굴량이 무척 적기때문에 그만두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저처럼 꾸준히 레퍼럴분들을 모으시고 채굴을 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것이라고 다짐합니다.

 

위 사진에 빨간부분처럼 제가 총 채굴한 비트코인은 0.05584788BTC로 현시점 7800만원 선 하는 비트코인을 환산하면 약 456만원어치 정도입니다.

 

물론 전 중간중간 출금해서 다 팔아먹었기 때문에 이렇게 큰금액으로 받지는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무시할수 없는 금액을 받기는 한거죠. 

 

연봉으로 따지면 1호봉정도? 더 올라간 효과와 같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채굴을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cryptotabbrowser.com/609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