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무료비트코인채굴] 크립토탭 cryptotab 오랜만에 출금!

by 적투 2021. 3. 20.
반응형

# 0. 인사말

 

안녕하세요, 적투입니다. 

 

그동안 phptrader에 대한 글만 써왔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탭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오늘 글을 쓰는 이유는 마찬가지로 출금이 완료되었기 때문입니다. 

 

비록 어마어마하게 오래걸리긴했지만말이죠. 

 

아 당분간 phptrader에 대한 글은 작성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시드머니를 빠르게 모아 큰 금액으로 출금을 해보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돈 쓸 일이 생길 것 같아서 말이죠. 

 

그럼 크립토탭 출금기 시작하겠습니다.

 

# 1. 출금

지난 2월 27일, 미국인지 어디인지 시간은 잘 모르겠지만 0.0012573BTC를 출금 신청하였습니다. 지난번 출금하고 거의 1달 만에 출금을 진행한 것입니다.

 

그리고 며칠전 3월 17일 업비트 계좌로 비트코인이 입금되었습니다. 하하하하. 

 

무려 18일만에 입금이 되었단 말입니다. 

 

18일

 

사실 출금한 것도 잊어먹고 있었습니다. 언젠간 들어오겠지 하는 마음이 있어서인지 걱정은 안 되더라고요. 

 

그래도 이건 너무하잖아!! 라고 외치고 싶네요. 지난번 1월 출금 당시 10일 만에 들어와서 이번에도 그 정도 걸릴 줄 알았는데 그보다 더더 늦게 출금이 완료되었습니다.

 

어차피 공짜로 얻은 BTC인데 화날 필요는 없지만 싱숭생숭 한 마음입니다. 

 

# 2. BTC 채굴속도

 

지난번에도 밝혔다시피 저 같은 경우 크립토탭 브라우저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즉 채굴은 안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컴퓨터 사양이 너무 안 좋아서인지

 

채굴을 돌려도 하루 약 20원어치 정도밖에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레퍼럴 시스템을 이용해서 채굴하는 방법밖에는 없었습니다.

 

 

지난번 출금신청 이후 약 22일 정도가 지난 오늘입니다. 지난번 출금액보다 많이 모였네요. 

 

요즘 비트코인 채굴이 인기가 많아서인지 크립토 탭 역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고 있습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 글도 언제나 조회수 1위가 크립토탭 채굴 이야기더군요.

 

많은 분들이 저를 통해, 그리고 하위 추천인 분들을 통해 가입을 하셔서 채굴해 주고 계십니다. 채굴량의 몇 퍼센트를 추천인에게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아니 엄청 만족할 만큼 채굴이 되고 있습니다.

 

위 출금 사진에서 보듯 18일 날 출금신청을 했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걸릴지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크립토 탭 채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시면 비트코인을 채굴하실 수 있으십니다~!

 

cryptotabbrowser.com/609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