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크립토탭(CryptoTab) 비트코인 무료 채굴

by 적투 2018. 7. 13.
반응형

크립토탭(CryptoTab) 비트코인 무료 채굴 2번째 이야기 : 채굴을 시작해보자.


 며칠전에 크립토탭(CryptoTab) 에 대해서 적었습니다. 구글 인터넷인 크롬으로 채굴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같은 것으로 소개했었죠. 크롬을 켜두고 채굴 속도만 조절해두면 크롬이 켜져있는 동안에는 꾸준하게 체굴이 진행됩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십시일반, 티클모아 태산이란 말이 있듯 다같이 시작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클릭 시 크립토탭 추가 가능!!]


오늘은 간단하고 쉽게 크립토탭에 관하여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가입 링크 클릭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https://getcryptotab.com/609543


링크를 클릭하시면 크롬에서 크립토텝을 추가하라는 메세지가 나올 것입니다.


파란 배경으로 [ADD TO CHROME AND GET BITCOIN] 이라고 나오는게 있을 텐데 그걸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2.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가


 위와같은 문구를 클릭하시고 나면 크롬에서 'Cryptotab을 추가하시겠습니까?' 라는 질문을 하면서 오른쪽 상단에 팝업창이 하나 뜰것입니다. 그럼 확장 프로그램 추가란을 클릭하시면 크립토탭의 설치는 모두 끝이 납니다. (사진 첨부하고 싶었는데 저는 이미 가입된 컴퓨터라서 그런가 제 아이디 링크로만 가져서 찍을수가 없었어요.)


3. 체굴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크립토탭에서 체굴이 되고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크롬 상단 오른쪽에 보시면 크립토탭 아이콘이 보일텐데 아래처럼 주황색으로 불이 들어와있으면 현재 채굴 중이라는 얘기입니다. 



 반대로 채굴이 안되고 있을 시에는 크립토탭 아이콘이 흑색으로 불이 안들어와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동적으로 꺼지는 일은 거의 없기 때문에 만야 꺼져있을 경우 다시 들어가서 해쉬파워를 조절하기만 하면 다시 불이 들어올 것입니다. 해쉬파워를 조절하는 방법은 4번에 이어서 하겠습니다.




4. 채굴 속도 조절하기


 만일 크롬을 이용하면서 컴퓨터가 너무 느려졌다면 채굴 속도를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채굴이 꺼졌다면 역시 다시 채굴하도록 컴퓨터를 노동시켜야겠죠!! 놀지마라 비싼 기계야!!

 크립토탭 왼쪽 하단에 보시면 채굴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바가 있는데, 마우스로 클릭하여 채굴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니 컴퓨터에 무리가 간다면 속도를 조절하여 조금 적게 채굴하기를 바랍니다.


TIP. 크립토탭은 뭐 구글 크롬을 사용하고 안드로이드 폰을 쓰시는 분들은 다 있으신 구글 이메일이 있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IP2.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컴퓨터가 좋지 않아서 거의 풀파워(?)로 돌려도 30 H/s가 안되네요. 다른 블로그 분들 보니까 본인 컴퓨터만으로도 500 H/s 가 나오시는 분도 있는데.. 아무튼 컴퓨터가 좋으면 더 많이 채굴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감사인사를 해야겠습니다.(눈 뽕)

P.S. 얼마전까지만 해도 21명의 추천인이 있었는데 오늘보니 25명입니다. 가입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P.S.2 그런데 왜 채굴하는 사람은 여전히 3명뿐일까....ㅠ 다들 가입만 해두시고 채굴을 돌리지는 않으시나 봅니다. 하루 10원씩이지만,, 어떤분들은 하루 500원씩 하시는 분도 있다구요! 컴퓨터 겁나 좋으신분들!! 열심히 합시다, 모두 ㅠㅠ


24시간 내에 엑티브(채굴한) 마이너들이...3명도 아니고 2명이네 아까까지는 3명이었는데 말이죠. 누군가 껏...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