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무료비트코인]크롬 채굴 Cryptotab 신규 기능 오픈!

by 적투 2018. 7. 19.
반응형

[무료비트코인]크롬 채굴 Cryptotab 신규 기능 오픈!


먼저 제 글을 보고 크립토텝Cryptotab을 설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크립토텝Cryptotab에 신규 기능이 생겨서 포스팅 하게되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아마 국내 시간이 아닌 미국 시간을 맞춰서 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가 싶습니다. 


어쨌든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크리토텝의 새로운 기능은 다름아닌 크리토텝 브라우저(Cryptotab Browser)입니다. 




크리토텝 측에 따르면 크리토텝을 일반 구글 크롬에서 시행했을 때보다 최대 8배 빠르게 채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 좋지 않은 컴퓨터로는 절대 8배까지 나올것같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한번 설치해봤습니다. (사진도 찍을 수 있었는데 설치한 사람들은 이벤트 알림이 뜨질 않는군요. 일단 이벤트가아니라 설치 링크긴 하지만요.)


먼저 설치 전 구글 크롬으로 채굴 속도를 최대로 했을때 속도입니다.



마이닝 속도를 MAX로 했을 경우 약 31.3 해쉬가 나오네요. 기가 해쉬도 아니고 그냥 해쉬... 뭐 하루에 20원이상만 채굴해주면 됩니다. 어짜피 사무실에선 크롬 다 켜두고 일하니까요.


그럼 크롬이아닌 크리토텝 브라우저를 사용했을 때 속도를 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제 컴퓨터로는 겨우 3배가 나올까 말까 하네요. 약 90.6 해쉬가 나옵니다. 3배면... 하루에 한 120원 정도씩 벌수 있겠군요? 기대했던 만큼 역시 실망도 큰것같습니다. 


어쨌든 구글 크롬과 크리토텝 브라우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동시에 채굴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총 4배의 속도로 채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4배의 채굴 속도인 만큼 컴퓨터의 속도도 4배로 느려지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지금은 껐습니다. 그냥 저는 구글 크롬으로 만족하면서 살려구요... 집컴퓨터에서나 한번 굴려봐야겠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크리토텝 브라우저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까? 


네 맞습니다. 그냥 구글입니다. 아니 그냥 크롬입니다. 단지 크립토텝 채굴 속도를 올려줄 뿐 구글 크롬과 다른점이 없었습니다. 소개 할 것도 없네요. 


크립토텝으로 많은 돈을 벌려고 한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지속적으로 관리도 하고 채굴도 되고 출금까지 되니 아직까지는 믿을만 한듯 합니다. 구글 크롬으로 채굴하는 사이트이다보니 좀더 신뢰가 가는 면도 있습니다.

다른 스캠(사기) 판정을 받은 무료 코인사이트들도 많은데 그래도 이정도면 훌륭한 사이트인듯 합니다. 


혹시 크롬에 설치해보실 분들은 


https://getcryptotab.com/609543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크롬에 설치하실 수 있으니 함께 채굴 해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