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무료비트코인]크롬 채굴 Cryptotab 크립토탭!

by 적투 2018. 9. 6.
반응형

[무료비트코인]크롬 채굴 Cryptotab 크립토탭!


가입 링크 : https://get.cryptobrowser.site/609543




지난 7월 9일 처음 크립토탭에 대한 글을 썻었습니다. 당시에는 21명의 추천인이 있었는데 두달 조금 안된 지금은 45명의 추천인이 생겼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ㅎㅎ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 뿐만 아니라 여러곳에 홍보성 글을 쓰기는 했지만, 그래도 두달만에 24명이나 생기다니, 놀랍습니다. 



맨 아래 오른쪽에 보시면 REferrals 추천인이 45명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채굴 속도를 보시면.. 매우 부끄럽네요. 좋은 컴퓨터가 아니라.. 풀로 했는데도 27해쉬정도밖에 안나옵니다.


어쨌든 크립토탭을 설치해서 많은분들이 비트코인에 관심을 갖고 또 채굴을 하셔서 수익을 내시면 좋겠습니다. 비록 추천인이 없이 혼자 한다면.. 전기세도 나올까 말까 하지만, 혼자 하는게아니고 저처럼 회사 일할때만 켜두던지 그러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1차 추천인, 즉 저에게 직접적으로 채굴량의 5% 를 함께 적립해주시는 분들이12명에서 31명으로, 그리고 저를 추천하신 31명의 분들이 저처럼 추천인을 모으시는게 9명에서 14명을 늘었습니다. 






사진을 모시면 아시겠지만, 31명의 직접적인 1차 추천인분들중 지난 24시간 이내에 채굴 프로그램을 돌리셨던 분들이 7명입니다. 31명 다 해주시면 좋을텐데 제맘같지는 않나봅니다.


어쨌든 저는 몇명이 하던 만족하는 중입니다. 큰돈을 벌자고 시작한 것도 아니거니와, 비트코인 가격 등락이 심한 지금보다는 몇달 뒤, 몇년 뒤를 보고 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언젠간 올 1월 전, 비트코인 가격이 2400만원들 돌파했던 때처럼 크게 반동하는 때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 두달간, 딱 두번의 출금을 했습니다. 역시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8월 말 이후 추천인들이 갑자기 많이 늘어서 금새 도 3500원정도의 비트코인을 출금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시간이 오래걸리는게 흠이긴 합니다. 


출금을 신청하고, 최단시간이 12시간정도 걸린것 같고, 제일 길게 걸린 시간은 20시간이 지나서야 들어온 적도 있었습니다. 순간순간 설마 이제 출금이 막힌것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아직은 지급이 되고있긴 합니다.




저는 비트코인을 따로 산적이 없으니 이 비트코인은 모두 크립토탭으로 벌어들인 것입니다.


7월달에 다른 코인을 사기위해 거래해버린 비트코인 2100원어치를 포함하면 대략 8000원어치의 비트코인을 채굴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정말 얼마 안되는 금액이긴 하지만, 그래도 8000원 누가 공짜로 주는것도아니고, 계속해서 채굴하다보면 8000원이 80000원 되고 그 배가되고 몇배가 되는 날이 올수도 있으니까요. 당분간(아마도 쭉,,) 회사는 계속 다닐것이고.. 컴퓨터는 업무시간 내내 켜져있을 것이고 추천인은 더 늘어나지 않겠습니까?


아무튼, 무료로 (크롬을 깔아야 하지만) 비트코인을 채굴 할 수 있는 크립토탭, 모두 함께 시작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가입 링크 : https://get.cryptobrowser.site/609543

가입 방법 : http://rosename912.tistory.com/21?category=747023


크롬 브라우져를 열고 링크를 가시면 바로 채굴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채굴은 진행되지만 출금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하는 듯 합니다. 구글 이메일 주소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있으실테니, 구글 메일로 로그인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