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구글 크롬으로 무료 비트코인 채굴 Cryptotab! 그동안 출금내역 확인하기!

by 적투 2018. 11. 21.
반응형

무료 비트코인 채굴 Cryptotab! 그동안 출금내역 확인하기!


가입링크 : https://get.cryptobrowser.site/609543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비트코인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밝히긴 했지만 오늘도 무료로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크립토탭 Cryptotab 에 대한 글을 쓰려고합니다. 


지난번 글은 9월 6일에 썻더군요ㅎㅎ 벌써 2달이 조금 넘게 지났습니다. 그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지난번에 포스팅 했을 당시에는 추천인이 45명이었습니다. 

9월 6일자 기준이었네요 ! 그리고 Active Miners 24h 즉 24시간 안에 크롬채굴을 했던 추천인들은 7명이었습니다.


추천인에 비해 채굴하는 사람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7분정도는 계속해서 채굴을 해 주셨었습니다.

그럼 약 2달이 조금 더 지난 지금은 몇분이나 있는지 보겠습니다.(추천인이!)



빠밤! 헉.... 두달반 사이에 무려 52명이 늘어났습니다!!

초창기에는 레벨2정도까지밖에 없었지만 지금은 레벨5까지나 있군요!


레벨이 낮아질 수록 저에게 들어오는 후원금(?) 채굴금?? 그런건 적어지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의 추천인이 생긴것은 다행입니다. 


다만, 단지 제 직접 추천인, 저를 직접적으로 추천해서 오신분은 6분밖에 늘지 않았군요

다만 저를 추천해주신 분들이 열심히 활동하셨나봅니다. 14명에서 45명이면 31명이나 늘어난것이니까요 ㅎㅎ

채굴하는것 같지는 않지만..


어쨌든 추천인은 많아도 실제로 체굴하는 사람이 많지않아 비트코인 채굴량은 여전히 적습니다. 

예전에 100명정도 추천인 있으신분 있던데 그분은 얼마나 많이벌까 했는데, 이런경우라면... 얼마 안되는군요 ㅋㅋ



다음은 그동안 채굴한 비트코인을 출금한 내용입니다. 


이번달 11월 6일자로 0.0002306 BTC를 출금한게 제일 최근입니다.

그런데 전 이 컴퓨터로만 하는게아니라 집에있는 컴으로도 채굴을 하기 때문에 요 출금 말고도 몇개 더 있긴 합니다. ㅎㅎ



어쨌든 11월6일, 10월 12일 출금신청한 것들이 몇 시간 후에 당일 업비트 주소로 들어왔습니다.

전부 다 캡쳐할 수 없어(사실 귀찮아서,,?) 전부다 보여드리진 않았지만 

현재까지 크립토텝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해서 얻은 금액은 총 0.0025096 BTC입니다.


얼마 전 엄청난 비트코인 하락(오늘도 하락 진행중인듯..)으로 1BTC가 500만원으로 가정했을 시

12,548원밖에 안되는 금액입니다.ㅠㅠㅠㅠ


2400만원일때도 있던 비트코인이 어쩌다 이렇게 떨어졌는지... 

(2400만원으로 계산해도 6만원밖에 안됨ㅋㅋㅋㅋㅋ)




어쨌든 추천인 링크를 넣기는 했지만 뭐 꼭 하라는것은 아닙니다.


그냥 단지 제가 하고있는 여러가지 뻘짓(?) 중 하나를 소개하는 것일뿐...

다음은 어떤 투자아닌 투자를 할지, 다른 걸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크립토탭말곤 하는게 없어서 말이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