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탭 근황[얼마나 벌었나?]

by 적투 2019.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백입니다. 지난 6월경에 올리고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야말로 스팀잇도 그렇고 비트코인도 얼마나 벌었는지 한번 정산해보려고 합니다. 

저번에도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집중해서 열심히 한다고했는데 잘 안되더군요. 그동안 스팀잇에서도 엄청난 변화가 있었습니다.(가격을 포함해서 말이죠.)

 

어쨌든 오늘은 스팀잇은 빼고 크립토탭을 통해서 비트코인을 얼마나 벌었는지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비트코인 근황에 대해서 얘기해 보겠습니다.

 

방금 찍은 따끈따끈 한 캡처 사진입니다. 업비트를 기준으로 하고 있고 오늘만 2.24포인트가 올라서 위 금액만큼 올랐습니다. 올 초를 생각하면 거의 5배 가까이 오른 것인데.. 정말 그 상승세가 엄청납니다. 아마 미국 금리 인하의 영향을 제대로 받고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초기 레퍼럴(추천인)이 20명이 채 안되었을때 크립토탭에 대해서 글을 쓴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 25명인가를 달성해서 감사인사를 했었었죠. 그리고 6월에 250명 정도의 추천인이 있었는데 오늘 보니 총 369명의 추천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마이닝 네트워크를 보면 추천인이 몇명인지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추천인의 수는 그렇게까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추천인이 채굴하는 비트코인 중 10%만큼 저에게 들어오기는 하는데 애초 얼마 채굴을 못하는데다 저 수많은 추천인이 모두 채굴을 하는 건 아니기 때문이죠.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듯합니다.

 

 

오른쪽 위 액티브 마이너만이 채굴중이라는 얘기입니다.

실제 삼백 명이 넘는 인원중 지난 한 달간 한번이라도 채굴 한 사람은 69명입니다. 저것도 꽤 많은 숫자긴 하죠. 하지만 오늘날짜로보면 30명정도도 채 안 됩니다. 아니 사실 30명도 대단한거긴 하죠. 저분들이 꾸준히 채굴을 해주시는 덕분에 일주일에 그래도 0.00015btc 한화로 약 2000원정도 되는 비트코인이 채굴되고 있습니다. 제가 추천인분들로부터 지난 한달간 받은 비트코인이 0.00040899BTC인게 중간에 보이실 겁니다. 사실 제가 채굴하는 건 얼마 안됩니다. 컴퓨터를 자주 켜 둘 수가 없어서 저는 요즘은 채굴을 거의 못하다시피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크립토탭에서 채굴한 비트코인을 인출한 내역입니다.

위 사진은 제가 그동안 크립토 탭을 통해 채굴한 비트코인을 실제로 인출 한 내역입니다. 모두 합하면 0.00463839BTC로 현재 시세에 대입해보면 약 6만 7천 원 돈 정도가 되겠습니다. 모아보니 큰돈은 아니지만 가만히 있으면 저 돈이 벌어지는 건 아니죠. 게다가 비트코인의 시세는 예전만큼 아직 회복도 하기 전이니 그 가치는 더욱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사진들은 제 업비트 입금 내역입니다. 모두 비트코인인데 실제 크립토탭에서 들어온 내역도 보입니다. 사실 지방에 있는 사무실 컴퓨터에서 계속 켜 뒀을 때, 그러니까 부계정으로 채굴한 것이 있었을 때 들어온 것도 있기 때문에 제가 크립토탭으로 채굴한 비트코인은 위 데이터를 가지고 합산하는 게 맞습니다. 

 

모두 합하면 0.006998451 BTC로 현재 채굴 중인 것까지 합하면 0.007BTC정도가 되겠습니다.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최근 몇 달간은 제가 직접 컴퓨터를 켜 두고 채굴한 비트코인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모두 추천인 분들이 채굴하신 비트코인의 일부를 받았을 뿐이죠. 아마 저를 추천인으로 두고 있으신 분은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누군진 모르겠으나 저처럼 꾸준히 홍보하고 추천인을 늘리는 사람이 없을 것 같거든요. 

 

어쨌든 뭐든지 꾸준한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티스토리는 꾸준히 하고 있지는 않아 아쉽지만 손에 잘 잡히질 않네요. 앞으로는 스팀잇을 하는 만큼 티스토리도 일이다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가입링크 : https://get.cryptobrowser.site/609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