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텝 근황 [Cryptotab]

by 적투 2019. 10. 16.
반응형

가입링크 

https://get.cryptobrowser.site/609543

 

안녕하세요, 여백입니다. 지난 8월 크립토텝으로 얼마의 비트코인을 채굴했는지 올리고 크립토텝에 대한 글은 오래간만에 올리는것같습니다. 지난번 크립토탭을 통해서 얼마나 벌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 할 때만해도 비트코인이 1400만원을 돌파했었습니다만 오늘은  900만원 후반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제법 가격이 하락한듯 합니다. 그래도 1000만원을 찍고 다시내려온것으로 보아 다시 일천만원은 넘어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8월달까지만 해도 마이닝 네트워크의 추천인이 369명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보니 543명이나 되더군요..제 글을 보고 마이닝을 시작하신 분들이 제법 되는것같습니다. 지난번에도 밝혔지만 추천인들이 채굴하는 비트코인 중 10%는 저에게 들어오기 때문에 저로서는 무척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밝혔던 대로 지금까지 총 0.007BTC정도를 채굴하였고 현재 잔고에는 0.0011BTC정도가 채굴되어 있습니다. 1 비트코인이 일천만원이라고 가정 할 시 만 천원정도 되는 돈이 들어있는 것이죠. 두달간 만원이라.. 역시 별로네요. 그래도 꾸준히 하는 수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비트코인이 일억원이 되는 그날까지 채굴하겠습니다. 저 말고도 실제로 열심히 채굴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구글에 크립토탭만 검색해봐도 제법 많은 분들이 채굴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달 중에는 엑티브 마이너 즉 크립토탭을 통해 비트코인을 한번이라도 채굴한 적이 있는 사람들은 99명이나 됩니다. 어제오늘 날짜로는 22명, 5명 해서 총 27명밖에 안되지만.. 이것만 해도 어디입니까. 욕심같아서는 500명 모두 채굴했으면 좋겠지만 쉽지 않은 일이죠. 저도 꾸준히 채굴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이번에 새로 바뀐 창에서는 지금까지 얼마나 채굴했는지도 나옵니다. 0.00581정도라고 되어있으나 집에서 돌리는 컴퓨터에서도 채굴한게 0.002정도는 되니 0.008BTC는 넘은것같습니다. 그동안 채굴한 비트코인은 모두 스팀을 사서 스팀잇에 보관하고 있습니다.(그동안 스팀 가격이 많이 하락해서 무척 슬프지만요. ) 어느분이 제 글에 댓글로 1BTC를 채굴하려면 143년만 기다리면 될것같다고 하셨는데 큰오산입니다. 저는 시작한지 1년조금 넘는동안 500명의 추천인을 모았습니다. 전 세계인구중 개인 컴퓨터를 가진 사람들이 절반이라고 생각했을 때 35억명, 이들 중 비트코인 채굴에 관심있는 사람이 1%라고 치면 3500만명입니다. 이중 이미 크립토탭을 통해 채굴하는 사람이 500만명이라도 해도 아직 3000만명의 사람들이 남아있습니다. 이 3000만명 모두를 제가 영입해온다면 지금보다 채굴 속도가 6만배는 빨라지겠죠! 만약 이렇게 된다면 하루에 1BTC씩 크립토탭으로 채굴할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결과가 나옵니다! (말도 안되는 상상이죠.)

 

 

어쨌든 지금 채굴하시는 분들중에 저를 추천인으로 하신분들도 제법 계시겠죠. 그리고 저를 통해서 채굴하시는 분들 중 열심히 추천인을 모으고 계신분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별거 아닙니다. 정말 꾸준히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어짜피 채굴이라는 것이 시간이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죠. 1BTC라도 모을라나 모르겠지만 (그정도되면 안줄까봐 수시로 출금하고있기는 합니다.) 1BTC까지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