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록체인 신규게임 부자의길(Road of Rich) 소개 !

by 적투 2019. 10. 15.
반응형

이번에 블록체인 코인 스팀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Road of rich 라는 게임입니다. 일단 스팀잇에서 많이 알려져있고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은 rors게임을 무척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늘로서 오픈한지 일주일정도 되는데 지금까지 게임을 해본 것으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드오브리치 로그인 화면

 

일단 기본적으로는 웹게임이며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아이디를 만드시고 나면 아래 화면이 보이실 것입니다. 

 

위 서울을 클릭하시면 집같은 공간이 나옵니다. 

 

처음 시작하면 15000골드를 주는데 일단 용병이 많아야 좋으므로 위쪽 메뉴칸에 있는 훈련소에서 마음에 드시는 용병 5명을 사시면 되겠습니다. 처음에 주어지는 1명의 용병이 있는데 그 용병을 먼저 아래 용병칸을 눌러 확인하시고 사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용병 6명을 채우고나면 이제 할일은 두가지입니다. 바로 채집과 사냥입니다. 

 

처음 서울에 들어갔던 월드맵으로 나가보면 북한산, 산지, 인천 앞바다가 보이실 것입니다. 여기서 산지에서는 나무판을 채집 할 수 있고, 북한산과 인천 앞바다에서는 사냥을 하면서 전리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 팁을 알려드리자면 일단 영월로 이동해서 누에농장에서 실크를 채집하는게 좋습니다. 실크가 제일 가격이 좋거든요. 다만 시간게임이기 때문에 사냥하는 시간, 이동하는 시간 등등 시간이 제법 걸립니다. 

 

게임을 즐기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반복적인 사냥과 채집을 통해 레벨업을 해서 용병을 늘리는 방법과 선 채집으로 집을 사고 제작을 통해 무기, 갑옷등을 얻고 레벨업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두가지 모두 나쁘지는 않은듯합니다. 아무래도 시간을 잡아먹는 게임이다보니 일주일동안 뭘 제대로 한 것은 없고 아직 게임 인터페이스 자체가 좀 불편한것 같습니다. 모바일로도 된다는데 잡다한 설명들도 없고 오픈은 조금 일렀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은 일단 간단한 소개였고 다음에는 RORS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개요단계부터 천천히 설명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