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비트코인

크립토탭이 안된다고? [crytotab] 크리토텝 출금 인증!

by 적투 2019.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백입니다. 

 

그동안 비트코인 무료 채굴 방법중 가장 뛰어난 방법이라고 생각했던 크리토탭이 안된다는 글이 있어서 출금을 한번 해봤습니다. 0.01까지 안하려고했는데 크리토탭이 사기일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저도 오랜만에 출금을 진행했습니다. 아직까지 사기는 아니라고 확신하고 있지만 비트코인이 많이 모이면 또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거니까요. 

 

출금 전 모아놓은 비트코인

지난 7월 21일 출금한 뒤로 한번도 출금하지 않아 제법 비트코인이 모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출금할 수 있는 비트코인을 모두 출금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7월말부터 현재까지 채굴된 비트코인은 0.00123708BTC정도 입니다. 

 

비트코인 지갑 주소는 가리고, 출금할 수 있는 전액인 0.00123708BTC출금을 요청하였습니다. 로봇이 아님을 인증도 하고 예전에는 없는 절차였는데 메일 인증도 하게 되있더군요.

 

잘 접속하지 않는 구글 메일로 인증 메일이 왔습니다. 19년 10월 16일 바로 어제 아침에 신청했습니다. 컨펌 위드드로월을 클릭하면 출금 인증이 완료가 됩니다.

다시 크리토탭 브라우저로 들어와서 출금 기록을 들어가봤습니다. Wait이라고 써져 있던 부분이 Confirmed 라고 바뀌었습니다. 이제 입금이 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저도 어제는 정말 긴장을 많이 했습니다. 안된다는 말이 있어서 출금해봤던거라 정말 안되면 어떻게해야하나.. 하는 고민도 있었죠. 어제 아침 8시반 좀 넘어서 출금신청했으니 12시간 정도 후 들어올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어제 저녁식사 후 업비트에서 알림이 하나 오더군요. BTC입금 완료라고 말이죠. 그렇습니다. 정상적으로 출금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크립토탭이 사기라는 분들도 계신데 맞습니다. 사기일 수 도 있죠. 언제까지 비트코인을 지급한다고 장담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무료로 돈을 주는거잖아요? 사기라고 해도 할말은 없죠. 다만 크립토탭 브라우저를 써줌으로서 그들에게 뭔가 이득이 될 것이고 그런 한 비트코인 지급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https://get.cryptobrowser.site/609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