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

[비트코인채굴]페이스북 암호화화폐 리브라 채굴 방법

by 적투 2019. 10. 20.
반응형

제도화된 페이스북 암호화 화폐 리브라 채굴 방법

 

안녕하세요, 여백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바로 페이스북에서 발행하는 리브라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입니다. 다들 아시다싶이 리브라는 페이스북에서 발행하는 코인으로서 비트코인 등 암호화화폐를 제도권 아래에 두는 최초의 화폐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었습니다. 

 

이 페이스북 리브라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다고 해서 오늘 그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https://uplibra.io?refer=434359

 

먼저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리브라를 채굴 할 수 있는 업리브라(UPLibra)라는 곳으로 가시게 됩니다. 

 

 

링크를 타고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sign up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회원가입 창이 나오게되는데 여기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하시고 약관에 동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본인 인증을 하기위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현재까지는 국내 이메일은 지원하지 않으므로 구글 이메일인 Gmail 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메일을 입력하고나면 이렇게 구글 메일로 본인인증 메일이 날아오게 됩니다. 여기서 confirm을 클릭하시면 본인 인증 절차가 끝납니다.

 

 

회원가입 절차를 모두 마치고 이메일 인증까지 완료가 되면 위같은 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최초에 리브라 코인 3개가 주어지게 되며 저는 이미 눌러서 시간이 표시되지만 저곳에 Claim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게 되면 리브라가 랜덤하게 주어집니다. 1시간에 한번씩 누를 수 있고 랜덤으로 리브라 코인이 채굴됩니다. 50번을 클레임 하게되면 5리브라가 추가로 주어진다고 하니 열심히 눌러야겠습니다.

 

위 사진의 빨간 부분을 보시면 보너스 1/50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게 바로 50번 클레임 하면 추가로 리브라를 준다고 하는 이야기입니다. 또 아래 빨간 칸을 모시면 제가 처음 클레임한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암호화 화폐를 채굴하 칸 옆에 보시면 Affiliate가 있습니다. 즉 추천인이 있다는 뜻이고 본인의 추천인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보아 추천인을 많이 모으게 된다면 뭔가 혜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게 추천인에 대한 보상 제도입니다. 1명의 추천인을 모을때마다 1리브라를 주는 것 같고 그 추천인이 또 다른 추천인을 모으면 0.5리브라를 보상으로 받는 것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을 추천한 사람들이 클레임을 할 때마다 0.01리브라를 주는 것같네요. 만일 제가 10명의 추천인을 모으게 된다면 10개의 리브라를 추가로 받게 되고 이분들이 하루에 12번의 리브라를 모두 채굴한다면 하루에 120번의 클레임을 클릭하게 됩니다. 즉 저는 하루에 1.2리브라를 또다시 채굴할 수 있게 되겠습니다. 이건 크리토탭보다 훨씬 효율이 좋은 채굴방법인듯 합니다. 

 

하지만 리브라 채굴도 영원히 무료는 아닙니다. 현재로서는 한시적으로 무료로 채굴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언제 유료로 바뀔지 알 수 없습니다. 또 리브라가 정식 상장된 코인은 아니기 때문에 리브라코인 한개당 얼마에 가격이 형성될 것인지도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블러드코인이나 다른 기타 코인들을 보았을때 초기 채굴은 언제나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https://uplibra.io?refer=4343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