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

[앱테크]하루에 천원씩 주는 어플이 있다?! 더 헌터스! (The Hunters!)

by 적투 2019. 11. 5.
반응형

모스랜드 : 더 헌터스(The Hunters)

앱테크라고 한다면 리워드 앱으로 하는 재테크를 말합니다. "흑광"님의 블로그를 보며 저도 앱테크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고 하루 100원~200원씩 주는 앱테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캐시워크, 캐시닥, OK캐쉬백 등등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소액이지만 조금씩 돈을 모아가던 중 블록체인 게임으로도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블록체인 게임들 중에 리워드 앱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던 중 모스랜드라는 회사의 더 헌터스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 헌터스 시작 로딩 화면

더 헌터스는 많이들 아시는 포켓몬 고와 같이 위치기반의 헌팅게임과 비슷합니다. 앱 소개는 AR기반으로 하는 게임으로 되어있지만 포켓몬 고처럼 AR이 구현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AR기반의 게임으로 거듭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면 M이라고 적혀있는 머니박스가 있습니다. 머니박스라고 불리는지 골드박스라고 불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제가 정한 이름입니다. 어쨌든 저 머니박스는 주로 학교와 지하철 근처에 출몰합니다. 저곳으로 다가가 머니박스를 클릭하고 수십~수백번의 탭을 통해서 골드를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머니박스를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저 머니박스를 수십번에서 수백번정도를 클릭하면 골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152번 클릭으로 114골드를 획득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면 3000골드까지 모으실 수 있고 가방을 사시면 3000골드씩 추가로 모으실 수 있습니다. 가방은 총 3개까지 보유가 가능하니 한번에 9000골드를 모을 수 있게 됩니다. 가방은 현금결제도 가능하고 모은 골드를 모스코인으로 교환 후 모스코인으로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 골드를 가득 채우면 랜드마크에 가서 체크인을 통해 골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꽉 채우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모스랜드의 건물주들은 '체크인'요청이 들어오면 일정 수수료를 받고 모스코인으로 교환해주게 됩니다. 랜드마크는 실제 가는건 아니고 그냥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을 보면 저는  노이슈반슈타인성에 주로 체크인을 합니다. 건물주들은 골드를 모스코인으로 바꿔주고 일정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자신의 건물에 많은 사람들이 체크인하는 것을 원하게 됩니다. 때문에 노이슈반슈타인 성의 건물주처럼 많은 건물주들이 일정 코인이상 교환시 추가로 모스코인을 준다던지, 일주일에 몇만 골드 이상 체크인시 추가 모스지급 등의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저의 경우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길드' 제도를 통해 골드로 지급되는 모스 외에도 추가로 모스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모스코인으로 바꾼 골드를 통해서 위 상점에서 여러가지 물품을 살 수 있습니다. 보통 9000골드를 체크인하게 되면 16모스코인이 지급됩니다. 하루에 최대 64 모스코인이 주어지게 되고 현재 모스코인의 시세는 18원이니  대략 하루에 1152원정도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모스코인을 직접 출금하는 시스템은 적용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때문에 저는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출금을 하려고 합니다. 가방도 사고 좀 더 편하게 플레이하기위해 모스잼을 구입해서 자동클릭 속도를 올려서 얼마 못모았지만 며칠만에 5000원짜리 해피머니 상품권을 살 수 있을정도로는 모였습니다. 많이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캐시워크같은 걷기 리워드 앱을 설치해서 같이 얻으시면 운동도 되고, 돈도벌고, 코인도 얻고 일석 삼조의 앱테크가 될 수 있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신분들은 설치하시고 카페도 가입하시기바랍니다. 카페에 저희 성 "어벤져스"길드에 들어오시면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