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정보

[비트코인무료채굴]리브라 채굴 현황, 보너스 공개

by 적투 2019.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백입니다. 며칠 전 페이스북 코인인 리브라를 무료로 채굴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했었습니다. 

 

https://uplibra.io?refer=434359

 

 

 

리브라 채굴 근황

위 링크를 타고 가시면 그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어쨌든 저도 리브라 채굴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습니다. 저도 알게 된 그날 바로 포스팅을 했던 것이거든요. 제가 시작한건 10월 20일 오후 4시를 바라보던 시각이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바로 3 리브라를 주는데 그것을 받은 시간을 보면 알 수 있겠습니다.

 

현재 꾸준히 클레임을 통해 리브라를 채굴 한 결과 16리브라정도가 모였습니다. 그 사이 추천인도 5명이나 생겼구요. 

 

매번 클레임 때마다 받는 리브라가 달라서 확인 해봤더니 리브라도 주는 확률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4st prize로 0.005리브라에서 0.02리브라를 줍니다. 이 확률이 70%입니다.

3th prize는 0.021리브라에서 0.1리브라입니다. 이것도 19.5%로 아주 낮은 확률은 아닙니다.

그러나 2nd prize부터는 확률이 확 떨어지네요 10%정도입니다. 2nd prize는 0.11리브라에서 1리브라까지 주어집니다. 

마지막으로 1st prize는 1.01리브라에서 20리브라까지 주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런 극악의 확률을 자랑하네요. 0.5%정도밖에 안됩니다. 

 

지금까지 클레임으로 제가 받은 가장 높은 리브라는 0.936 리브라입니다. 두번째가 0.63 리브라입니다. 둘 모두 2nd prize로 10%확률로 나왔습니다. 나머지는 대부분 세번째나 네번째 보상입니다. 

 

리브라 채굴 보너스

 

 

지난번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50번 클레임시 보상이 주어진다는 것을 알고계실것입니다. 실제로 보너스 쪽에 마우스를 가져가니 저렇게 실제 보상에 대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이미 한번 받아서 4/50입니다. 어쨌든 reward 5 Libra as extra loyal bonus 라고 적혀있습니다. 50번을 클레임 하면 5리브라를 준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럼 실제로 줄까요? 

 

 

업리브라는 다행이 모바일에서도 되더군요. 거의 한시간마다 해야하니 모바일에서 안되면 무척 곤란했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리브라 클레임 란에 보시면 보너스 카운트가 사라지고 빨간색으로 Loyal Bonus라는 클릭할 수 있는 칸이 생겼습니다. 로얄 보너스를 클릭했더니 5 리브라가 추가로 들어오더군요.

바로 오늘 새벽 4시경이었습니다. 우연히 잠에서 깨서 클레임 한번 누르고 잘까 했는데 마침 50번째 클레임이었더군요. 그 정신없고 비몽사몽한 와중에 이건 캡쳐해서 포스팅 해야한다라는 생각에 캡쳐까지 하고 다시 잠들었습니다. 

 

추천인 근황

 

아까 맨 처음 포스팅을 시작할 때까지만 해도 5명이었는데 이걸 캡쳐하러 지금 가보니 6명이 되었습니다. 제 글을 보고 가입하신분이 5명이고 그 분들중 저처럼 홍보를 통해서 추천인을 모으신 분이 한분 있으신듯 합니다. 그동안 추천인분들 덕에 5.5 리브라를 얻었고 T1 추천인분들이 클레임 할 때마다 0.01리브라가 주어지니 열심히 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저를 추천인으로 가지고계신분은 제가 열심히 하니 좋으실것같습니다. 부럽습니다!

 

 

반응형